자료제공 - 24엔터테인먼트


24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중인 액션 배틀로얄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가 24일 새벽 1시부로 CBT를 종료하며, 마지막날인 오늘(23일)까지 피드백을 받고 디테일을 개선한 내용을 공개했다.

지난 17일부터 일주일간 CBT를 실시한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는 퀄리티 있는 그래픽과 와이어 및 가위바위보처럼 맞물리는 전투 시스템, 다양한 특색을 가진 캐릭터들이 더해지면서 호응을 얻었다. 이와 더불어 CBT 중에 이동기 부분이 한 층 더 세분화되었으며, 전투 방식과 UI에도 변화가 생겼다. 또한 카메라 워크가 불편하다는 지적을 수용, 카메라 옵션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구현됐다.

또한 프레임에 민감한 유저들을 위해 120프레임을 지원하며, 아시아권의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친선전을 주기적으로 진행해 각 나라 최고수 유저들의 플레이를 체크해왔다.

아울러 CBT 기간 동안 '설문지 작성 후 PS5 받아가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설문지 작성에 참가한 유저는 추첨을 통해서 PS5를 증정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 BBQ 치킨 기프티콘 50매, 교촌치킨 기프티콘 100매, 스타벅스 기프트 교환권 100매,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나라카 정식 코드, 나라카 공식 굿즈 1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유저들에게 증정한다.

넷이즈 자회사 24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임주영 팀장은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는 배틀로얄 액션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금일 CBT 마지막날이라도 테스트에 참여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자유도와 스릴감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금일 일본 및 대만에서도 동시에 진행하기에 친구들과 3인큐으로 타국가 유저들과 대결해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