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딘 게임즈(대표 장언일)가 개발하고 라이브게이머 아시아(대표 박준석)가 서비스하는 3D 정통 무협 MMORPG '구룡쟁패'가 가을 추석을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와 함께 신규 아이템을 업데이트한다.

가을맞이 이벤트는 9월 27일부터 10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전 필드의 외도세력에게 드랍되는 특별한 아이템 수집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NPC를 통해 공격력과 생명력이 증가하는 버프가 무제한 제공되며, 한가위(추석: 9월 29일~10월 1일)와 개천절(10월 3일)에는 전 서버에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률 증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를 통해서는 게임 내 없던 새로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데, 외도세력에게 드랍되는 비단 주머니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실타래와 뭉치를 모아 NPC에게 ‘천잠사 내의’로 변경할 수 있다. ‘천잠사 내의’는 영구 아이템으로 치명타 10% 추가, 치명타 시 공격력 30% 추가라는 최고의 옵션을 제공한다. 이 아이템은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작이 가능하다.

'구룡쟁패'는 지난 9월 20일부터 시작하여 11월 22일까지 진행될 신규 및 복귀 협객 이벤트는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고 있으며, 구룡쟁패 유저라면 모두가 소유하고 싶어하는 오룡기, 그리고 최근 업데이트 된 신규의상인 맹호투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한편, 구룡쟁패의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