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에는 가장 일반적인 재화인 골드와 다이아 외에도 마나스톤, 에테르, 헤이렌의 정수, 토파즈 등 여러 재화가 존재한다. 여기에 각종 강화석과 소울링커 관련 재화를 포함하면 어떤 재화가 어디에 쓰이는지 쉽게 이해하기 어렵다.

기본 재화인 골드와 다이아를 제외하면 '마나스톤'은 무기와 방어구 제작에, '에테르'는 장신구 뽑기에 필요한 재화다. '헤이렌의 정수'는 배틀로얄을 플레이하고 순위에 따라 지급받는데 배틀로얄 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강화석은 스킬과 무기/방어구, 장신구 3종류로 나뉜다. 스킬은 액티브와 패시브 강화석으로 나뉘며, 일반~희귀까지 4개의 등급이 있다. 무기/방어구 강화석과 장신구 강화석은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뉜다. 장비 강화석은 10개를 모아 상위 등급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마법석은 5가지 색으로 나뉘며 같은 색 슬롯을 가진 장비에 장착해 능력을 올릴 수 있다. 5개를 모아 상위 등급으로 진화할 수 있고, 숫자가 높을수록 좋은 마법석이다. 마법석 장착 시에는 골드가 필요 업지만 장비에서 빼낼 때에는 일정 골드가 소모된다.

소울링커 장비는 '토파즈'를 사용해 뽑을 수 있다. 소울링커의 전투 참여에 필요한 투지 물약은 3개 등급으로 구분되는데 일반과 희귀 등급은 골드로 구입할 수 있다. 소울링커의 장비, 스킬, 특성룬을 뽑을 수 있는 상자는 유형별(공격, 방어, 지원)로 구분된다.

* 기본 재화



* 스킬, 장비 강화석



* 마법석



* 소울링커 관련



* 룬 조각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