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나이스게임TV



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국 나이스게임TV의 포트나이트 교육 예능 프로그램 ‘포나스쿨 라이브(포나’s COOL! Live)’가 오는 21일과 28일 양일간 ‘우리 포나했어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포나스쿨 라이브는 다양한 인기 크리에이터와 프로게이머가 출연해 포트나이트 플레이 팁을 전수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방송은 나이스게임TV의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를 통해 듀오 플레이 노하우를 쌓은 ‘서넹’과 ‘C9 Trona’의 ‘우리 포나했어요’ 특집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크리에이터 양띵 크루의 멤버로 잘 알려진 인기 스트리머 ‘서넹’과 프로게임단 C9 소속의 ‘C9 Trona’는 찰떡궁합 케미와 직설 화법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는 21일에 먼저 출연하는 ‘서넹’은 ‘G-STAR 2018’에서 진행된 ‘포나스쿨 라이브 - 지스타 특집’과 ‘스트리머 브라더스 대난투’에서 활약을 펼쳤으며, 28일에 출연하는 ‘C9 Trona’ 역시 ‘스트리머 브라더스 대난투’에서 강력한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들은 포트나이트 지리학, 아이템 탐구학, 건설학 총 3부로 구성된 방송에서 솔로 플레이와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다양한 플레이 노하우도 전수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에는 시청자들에게 1,000 V-BUCKS와 포트나이트 후드티를 선물로 증정하는 ‘N행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네이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를 통해서만 참가할 수 있으며, 각 방송마다 주어진 주제에 맞게 N행시를 남긴 시청자들 중에서 출연진이 직접 선정하여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포나스쿨 라이브’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되던 스케줄에서 이번 8회차 방송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로 방송 시간을 옮겨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