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판교 테크노밸리에서 개최된 게임 개발자들과 유저들의 축제, 제2회 인벤 게임 컨퍼런스(IGC2016)의 강연 영상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Re:invent'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3일간 개최된 'IGC2016'은 게임산업을 이끄는 현직 개발자들을 조명하고, 업계 종사자들과 게임업계 입사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IGC'는 더욱 커진 규모와 유익한 내용으로 많은 참관객들의 호평을 얻었습니다.

총 68개의 강연으로 작년보다 3배 이상 규모를 키운 이번 행사에는 '오버워치'의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담당한 블리자드의 홍경호 선임 애니메이터와 '파이널 판타지14' 재개발을 이끈 스퀘어에닉스의 요시다 나오키 PD의 강연이 기조 강연으로 준비됐습니다. 물론, 이들 외에도 국내 게임 산업 곳곳에서 활약하고 있는 현직 개발자, 관계자 70여명이 강연자로 참석,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죠.

인벤에서는 아쉽게도 강연 현장에 직접 참여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IGC2016'에서 진행된 강연들을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IGC 공식 홈페이지 내 '강연자/강연안내' 항목에서 강연자들의 프로필을 클릭하면, 해당 강연자의 강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IGC 2016 강연 기사 & 슬라이드 총정리
◆ IGC 2016 강연 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