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에서는 매일 300개의 행동력으로 데일리, 사이드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해당 미션을 통해 경험치, 골드 외에 각종 화폐를 얻을 수 있는 만큼 매일 놓치지 않고 꾸준하게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해당 미션들은 레벨과 전투력에 따라 추천 리스트가 나열되며, 원하는 보상이 있는 미션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지역을 이동하면서 시작할 수 있다. 이때 필요한 행동력은 하루 최대 300개이며, 일정 시간마다 자동으로 수급하거나 다이아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우측 상단에서 데일리와 사이드 미션을 선택할 수 있다




■ 데일리 미션

우측 상단을 클릭하여 활동력 소모를 통해 할 수 있는 데일리 미션은 일일 15회까지만 진행할 수 있는 특수 미션이다. 초반에는 '나이아드' 또는 '불칸' 지역부터 시작하여 '칼데온'까지 자신의 레벨과 전투력에 맞춰 목록이 노출되며, 원하는 보상이 있는 미션을 선택하면 시작할 수 있다.

하루 15회까지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성장을 위해서는 무조건 진행하는 것이 좋다. 또한, 사이드 퀘스트와 달리, 골드와 경험치를 동시에 수급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전투력에 맞춰서 가까운 지역에서 진행하는 미션을 선택해도 무관하다.

다만, 데일리 미션은 레벨이 일정 수준 성장했다면 던전을 통해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드워프 주화, 드래곤 주화 등의 특수 화폐를 지급하는 미션을 위주로 수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 경험치 보상 미션은 특별 문구가 나타난다


▲ 특별 주화를 통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데일리 미션을 수행하면 다음 데일리 미션이 수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다.
* 일일 최대 15회까지만 진행할 수 있다.
* 수행 난이도는 미션을 선택할 때 확인할 수 있다.
* 특수 주화는 물물교환 상인 NPC에게서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사이드 미션

사이트 미션도 데일리 미션과 마찬가지로 행동력을 소모하여 진행하는 육성 콘텐츠 중 하나다. 다만, 일일 제한이 없으므로 행동력만 있으면 무제한으로 수행할 수 있다는 점이 데일리 미션와의 차이라고 할 수 있다.

사이드 미션을 선택할 때 중요한 것은 자신의 전투력에 적당한 임무을 확인한 후 경험치를 수급할 것인지, 골드를 수급할 것인지 결정해야 한다. 즉, 초반에는 경험치를 위주로 수급한 후 어느 정로 레벨이 성장했다면 사이드 미션을 통해 골드를 수급하는 것이 유용하다.


▲ 미션 완료 조건이 달성되면 보상이 지급된다


▲ 데일리 미션과 마찬가지로 경험치 미션은 문구가 있다


▲ 사이드 미션으로 골드를 많이 수급할 수 있다


* 사이드 미션은 원하는 만큼 연속으로 진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다. (최대 15회)
* 수행 난이도는 미션을 선택할 때 확인할 수 있다.
* 행동력만 보유한 상황이라면 언제든 무제한으로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