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워게이밍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28일부터 2월 18일까지 자사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에서 얼음과 불 두 가지 단계별 임무를 진행할 수 있는 ‘뉴 문(New Moon)’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레이어들은 ‘설날 부적(Lunar Charms)’과 ‘용의 이빨(Dragon Fangs)’을 수집하여 얼음과 불 두 가지의 단계별 임무를 진행해 나갈 수 있다.

불을 선택하여 임무를 모두 완료하면 7단계 프리미엄 구축전차 Blaze WZ 135 FT가 지급되고, 얼음을 선택하여 임무를 모두 완료하면 8단계 프리미엄 중전차 Glacial 112가 지급된다. 또한 임무 완료 단계에 따라 크레딧, 자유경험치, 프리미엄 계정, 부스터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Blaze WZ 135 FT는 붉은 용 그림이 차체와 포탑을 휘감고 있어 게르만 신화에 등장하는 불을 뿜는 용 ‘파이어드레이크(firedrake)’의 머리와 같은 모습을 띠고 있다. Glacial 112은 마치 궤도가 달린 빙산과 같은 외양으로 두 마리 ‘얼음의 용(snow dragon)’이 양 측면에 그려져 있으며 Blaze WZ 135 FT와 유사한 주포를 탑재하고 있다. 두 전차와 함께 용 문양의 특별 위장이 지급되며 경우에 따라 부스터 세트가 함께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