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7-24 12:29
조회: 6,609
추천: 1
서민 수호 탈출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민도 아니고 초보도 아니신데 보고 계신분들 꼭 있죠.. 댓글 달지 말아 주세요 ^^;
요즘은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현질이 아니고는 키우기 힘든게 사실입니다.
수호성으로 전직은 했는데 뭘해야 할지 모르시겠다?
25렙까지는 퀘스트 찬찬히 하면서 파티 사냥도 해보시고 퀘하러 뛰어다니다가 상대종족한테 무참히 죽어도 보고
수호성으로써 징표도 찍어보고 에드내서 우왕좌왕 파티 전멸도 당해 보시면 수호성으로써 아이온은 이미 다 경험하신겁니다.
파티 사냥시 파티원들에게 칭찬받아서 파티 사냥만 하시겠다구요?
마족기준 용암까지입니다! 얼음 발톱 부족부터는 정예 몹들보다 파티원들이 더 무서워 지실겁니다!
수호성 특성상 파티원들 하나씩 날개피는 모습을 봐야만 죽을 수 있는 공포감은 타클래스가 이해 하기 힘들겁니다.
각설하고 25렙이 되면 어비스 입장퀘를 완료 하시고 바로 어비스로 이동합니다!
여기서부터 중요합니다. 게시판 이리저리 갈무리 해보시고 미리 겁먹는분들..
'장비가 안되는데 어비스가서 죽으면 어떻게 하지?' <=장비가 되던 안되던 최소40렙전 수호는 어딜가나 몹입니다! 즉 장비가 되도 죽을놈한텐 죽고 못 죽이는 놈은 못죽입니다!
어비스에 온 이유는 서민을 탈출하기 위함이니 '자신은 몹이다'라는 마음가짐을 갖고 계시는게 편합니다!
마음을 비우시고 30렙까지 비슷한 레벨 몹 찾아서(파워북 참조) 반복퀘를 하시던 닥사를 하시던 한자리에서 오토인 척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가끔 지나가던 상대종족이 칠겁니다! 놀라지 마시고 픽 누우시면 끝~! 분명 수호인데 픽 쓰러지는거 보면 흥미를 잃고 가던길 가거나 한두번 더 쳐보고 양심이 있는 놈이면 그냥 갈껍니다!
30렙까지 사냥을 하시다 보면 최소 100만키나와 십부장 반지나 귀걸이 하나 정도 바꿀 정도의 어비스 포인트가 모일겁니다.(떨어지는 녹템입고 스킬 다 배우셔도) 십부장 어비스템 <==이거 돈 한푼 안드는 유일아이템입니다! 케릭창에 유일하나 채우고나면 마음은 이미 서민 탈출입니다! 뿌듯하죠..(악세사리는 옵션도 꽤나 훌륭합니다)
'파티 정예사냥이 더 좋은 아이템이 드랍된다?' 초보분들이 많이 속는부분인데 돈되는 템들 내롯에 나온다고 내것이 아닙니다. 주사위 운을 믿고 쭉 가시면 유일한번 못먹어보고 만렙되시는 케이스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30렙부터는 미션도 해야하니 틈틈히 마족기준 얼발도 가보시고 불신 입장퀘도 하시고 유일이 얼마나 얻기 힘든것인지 불신도 좀 돌아보시면 저절로 사냥하시던 어비스로 돌아와 있으실겁니다!
30렙이 넘으면 슬슬 지겹고 어비스포인트도 적게 주는것 같으니 자리를 옮깁니다! 유황나무 요새~
요새답게 천 마족 활발히 돌아다니고 여기저기 맞아 죽는 소리가 섬뜩하지만 이미 25렙부터 해왔던 오토인척 닥사를 하시면 여기도 별거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유황나무 근처 용족잡는것을 추천합니다. 드라코닉 제작 기초재료인 두꺼운 용족재료를 드랍하기 때문입니다. 두꺼운 용족재료는 시세도 안정적이고 앞으로 데바니온때문에 비싸질 수도 있습니다.
33레벨 고정 검의섬 닥사? <=서버마다 틀리겠지만 옛날 예기입니다. 현재의 검의 섬은 천/마 공통입장 던전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용족은 보이지도 않는 경우가 허다하죠. 간혹 운좋게 상대종족 무시하고 사냥하다보면 타종족임에도 불구하고 서로 인사하고 지내는 경우가 생기는데 한두시간 후 첨보는 애들 모이기시작하면 눈치보다 급수 올라가면 용족이랑 같이 사냥 당합니다. 4급이시면 80% 뚜둘겨 맞고 3급이상이시면 제보 들어갑니다! 눈치껏 못보던 놈들 돌아다닌다 싶으면 옆에 해골이랑 망령 나오는 곳으로 이동해서 닥사하는것도 방법입니다! (경험상 같은종족 만렙분들이 쓸어줄때가 있는데 좋아하지 마시고 서둘러 자리를 피해야 합니다. 상대 만렙들 두배로 몰려옵니다)
별탈 없이 35렙이상 용족이나 잡몹 닥사를 하셨다면 무리없이 십부 악세와 500만키나(용족재료 제대로 팔았다면)정도는 우습게 모일겁니다.(40파템 장검값은 버시는게 좋습니다)
이 정도만 어비스에서 노셨다면 퀘스트 템 입고 도발키 미친듯이 누르며 운전하는 수호보다 훠얼씬 앞서신겁니다.
여유있게 이속신발(마족기준 안개갈기세트) 작업하시고 40렙에 백부장 작업에 들어가신다면 최소한 PVP시 도망가는 컨트롤은 동렙 최강일겁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만 더 알려드린다면..
앞으로 업데이트가 예정되어있지만 백부장부터는 어포와 함께 훈장이 필요한데 요즘은 레기온 단위나 상층 공략을 이유로 40렙전후의 수호는 포스에 낑기기도 힘듬니다. 다행히 레기온에서 같이 간다면 편하겠지만..
솔플로도 당당하게 훈장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요새전이 있을때 공략 요새 근처 몰려다니는 포스를 졸졸 따라다니면서 포스가 키스크를 박으면 개인키스크 따라서 밖습니다. 상대 종족 대치중에 수호라는 자부심에 뛰쳐나가심 안됩니다 최대한 멀리서 포획만 쓰면서 딸려오면 패고 안딸려오면 놔 둡니다. 딸려 왔다고 맘 놓고 때리면 안됩니다 최소한 주위에 두세명은 같이 때리는거 보고 때립시다 ^^
성문으로 달려가는 포스 속에 껴서 단숨에 성문에 도달하면 최대한 성문에 찰싹 붙어서 수호신장이다라고 생각하고 있는 스킬 전부 쏟아 붓습니다. (한참 쳐야 합니다)
그전에 꼭 준비하실것이 성문파괴 스티그마 , 이 스킬 없이 성문 때리면 어포는 1주고 보상으로 2만키나 줍니다 ㅡ,.ㅡ 성실히 성문에 데미지를 줬으면 포스 따라 들어가서 수호신장도 구경하시고 (요즘은 조금 버벅되거나 팅기고 접속하면 이미 요새 주인 바뀐 후입니다) 우편물 기다리시면 됩니다~!
물론 게임을 충분히 즐기려면 퀘스트도 하고 오손도손 파티로 보스몹도 피터지게 잡고 해야겠지만..
이미 컨텐츠가 바닥난 아이온은 마족땅에 천촉이더 많고 천족 땅엔 마족이 더 많습니다. 네임드(보스몹)몹은 고정으로 잡는 헌터들이 있습니다. 네임드 우연히 목격했다하더라고 어떻게 생긴놈인지 본것만해도 운이 좋으신겁니다!
솔직한 심정으로 처음하시는 분들이 게시다면 아이온은 정말 하기 힘든 게임일거라고 생각해서.
우스개소리로 쓴 글입니다.(내용은 정확하니 혹시 참고하실분은 참고 하셔도 됩니다.)
수호성 힘든 클래스인 만큼 확실히 재미로 보답하는 직업이니만큼..
팟사냥에 지쳐 좌절하지 마시고 키워 보시길 바랍니다 ^^
날씨는 좋고 손님은 없고 할거 없는 서민 수호였습니다~!!
다른건 다 몰라도 마석 성공률 좀 어케 해주면 안되겠니???
이건 뭐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꼭 5~6개째에서 실패야~ 일부러 그러냐 정말?? ㅜㅜ
EXP
2,267
(33%)
/ 2,401
|
R2지존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