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키입니다.

호법의 간단한 스킬을 활용하는 연계기를 동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확률발동 많은 아이온이기에 변수는 많지만 제가 일상적으로 자주 쓰는 연계기입니다.

호법의 주력스킬은 스턴입니다.

스턴을 오래 유지할수있는 연계기입니다.

 

 

관통쇄 --> 접근하기 --> 유성격 --> 점캔 백열격 --> 필멸강타 -->

단죄일격 --> 평타 --> 천벌 --> 관통쇄

 

 

 

 

 

관통쇄 --> 접근하기 --> 유성격 --> 점캔 백열격 --> 파열격 -->

공명연무 --> 단죄일격 --> 평타 --> 천벌 --> 필멸강타 -->

평타 --> 관통쇄

 

(위와 비슷한 연계기이지만 백열격이후의 파열격이 발동되었을때의 연계기입니다^^)

 

 

 

 

 

 

관통쇄 --> 접근하기 --> 유성격 --> 점캔 백열격+단죄 -->

평타 --> 점캔 격파쇄+공명쇄+벽력쇄

 

(관통쇄가 걸렸을때 가장 빠르게 많은데미지를입히고 빠져나올수잇는 연계기입니다.)

 

 

 

 

 

 

 

점프캔슬하는 영상입니다.

1점프 2캔슬은 그냥 스킬을 빠르게 입력하면됩니다.

이 영상에서 중요시하는것은 언제 점프를 하느냐입니다.

일반공격이나 스킬이 들어가는순간 공격이 끝나기전에 점프를하고

점프하고 내려오는도중 아무때나 스킬을 누르게되면 캔슬이됩니다.

 

 

 

 

 

동영상에보시면 케릭아래쪽에 화살표가나옵니다
↑ = 공격력(10%)증가 방어력감소 속성방어 감소
←→ = 공격력(10%)감소 회피력 증가
↓ = 공격력(10%)감소 방패방어무기막기 증가

공격력증가와 기본공격력과 공격력감소의 차이를 눈으로 확인하세요.

 

 

 

 

 

 

 

 

아이온 시스템의 무빙효과에따른 공격력상승과 하락으로 사냥하는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사냥속도를 직접 채감하실수있습니다

 

 

 

 

 

 

 

천벌은 단죄의일격이후에 연계기로 발동됩니다.
담죄의 일격이 근접스킬이라 보통 근접했을때만 쓰는경우가 많은데
원거리로 이용한다면 도망가는적을 스턴을 건다던지
멀리서 마법시전하는 적에게 스턴을 거는 역활도 할수있습니다.

 

 

 

 

 

 

 

활강하다가 비행시간이 없을때 어느정도 비행을 유지할수있는방법입니다.

방법은 비행쿨은 되었지만 비행게이지가 없을때 자동으로 날개가 접혔을때

스페이스를 타이밍에 맞게 누르시면됩니다.

활용도는 무궁무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