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5-02 20:07
조회: 914
추천: 0
결국 데바 상하의를 맞췄네요.놀고있던 본캐.... 살성꺼내어 30을 겨우 올렸네요.
그래서 부캐(?)인 정령성 32는 데바 상하의 맞춰입고 기쁜 마음에 어비스가서 뒷치기 계속당하다가...[그 마족분들 검색해보니 렙이 40대 더군요;;] 지신 난간 위에서 사냥해보려니... 평타는 안 먹히고, 침식 대지콤보 기운류가 먹혀서 그걸로 5~6마리 잡았더니... 경험치에 비해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더군요;; 6만먹고 3~5분 걸리니... 거기다 실수로 떨어지면 즉사당하고;;ㅜ 어비스 하층에서 놀려니... 유황나무는 뒷치기가 너무 심하고... 상층에 가려니... 무서워서 못 가겠고... 불신가려니 파티의 압박이....[파티분들께 죄송해서 파티껴달라고 도저히 못 하겠네요;;;] 오늘 키스크 챙겨서 어비스 상하층 중 조용한 곳에 박혀 사냥해볼까 생각 중 입니다.. 하아... 34까지 올려서 빨리 정령약화를 써보고 싶은데 말이죠. 정령약화 생기면 지신에 가보려고 합니다....
EXP
1,658
(28%)
/ 1,801
|
글라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