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5-04 11:08
조회: 1,337
추천: 0
어제 급 30렙 찍은 정령성입니다.처음 로브 계열을 해보았는데.
초반에는 정말 눈물날 지경이더군요. 마족이라 검발 지역가서 팟하고 업하려니 정령이라 아에 팟 해주지도 않고. 결국 검발 솔플하다가 마도 한분이랑 팟하고 정예 꼬셔서 하나씩 잡아 20 넘겼습니다. 20 넘기고 용암가서 개미좀 잡아서 25렙까지 무난하게 크다가. 25렙 되자 마자 어비스 가서 사냥했습니다. 용족 나오는 유황나무 열도에서 불똥이 3형제에게 광역 부식 걸고 용 때려잡아서 30까지 매우 빠르게 컷습니다. 가끔 견제 들어노는걸 막으려고 모든 어포는 다 물약으로 교환해서 사용중이고. 시간당 거의 100만 키나에 가까운 (각종 데바 재료탬) 돈을 벌어 드릴수 있었습니다. (잡탬 + 데바 재료 + 잡동탬, 불똥 3형제가 주는 완전한 ***등을 다 먹고 팔았습니다. 백탬 매우 잘줍니다.) 견제가 너무 심할때는 상층에서 31렙 몹을 사냥했습니다. 선공 몹도 아니고 몹도 띄엄 띄엄 있어서 광역 부식까지 걸고 잡을수 있었으며. 바람 정령으로 주로 사냥했습니다. (땅정은 몸빵이 좋으나 느려서 때리는 횟수가 적고, 불정이 가장 무난하였으며, 바람정령이 이속이 제일 빠름으로 많은 횟수의 타격이 가능하였습니다. ) 각 세트는 다 희귀탬으로 렙업시 바로 바로 교체하였으며 피셋이 아닌 올 마증작으로 대미지를 높혔습니다. 물론 저렙이고, 팟 하기 정말 힘들었고, 걸리면 동렙 이상의 적에게는 한큐였으나 정말 괜찮았습니다. 라이트 유저라 하루에 4시간 정도면 많이 한것이지만. 20렙에서 30렙 찍는대 걸린 시간은 대략 3~4일 (주말 올인 플레이) 정도이며 특히 유황 나무는 몹당 기본적으로 1만에서 1만4천 그리고 상층 몹은 기본 1만4천정도 부유석은 마리당 2천정도를 주더군요. 마족의 경우 20렙 중 후반은 거미굴을 많이 가는데. (옥타누 거미굴, 밀집 지역) 유황나무 열도가 훨씬 빠르게 모이는것 같습니다. 중급 정신 물약 지속적으로 사용하였으며, 시간당 어포 대략 2천 정도 먹었습니다. 정령성 정말해보니 정령분들의 노고가 느껴지더군요. 앞으로 더 키워서 만렙에 도전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용~
EXP
137,462
(9%)
/ 160,001
책장이 찢어져도 책은 책.
칼날이 부러져도 칼은 칼. 중구난방 떠는 목소리로. 세상이 당신을 혼란케 할지라도. 당신은 당신의 주인.
|
슈퍼누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