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5-04 14:11
조회: 978
추천: 0
첨부파일
드디어 백부장 신발하나 샀네요 . .!정말 징하게 천족잡아서 샀네요
계급 높아질라면 신약작업을 했어야 하는데..아무생각없이 해서그런지 살짝아쉬운 부분이 있기도 했지만... 음 고민이 있는데요 이대로 렙따를해서 33렙정착해서 . . 천족 사냥을 더해야할지. . 친구들이 새로시작한 애들이 있어서 같이 불신도 돌면서 업이나 해볼까생각도 하고있는데요 . . 참 고민이 . . .생각을 해도 해도 끝이 없네요 적중이 조금더 높아지고싶어서 35찍고 크메먹고 로또신석하나 박을생각하고있거든요 . . http://aion.plaync.co.kr/info/search/search?charID=204924&serverID=17 템셋팅에 대한 조언도좀 ~~~! 부탁드려요
EXP
245
(45%)
/ 301
|

바위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