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5-06 14:05
조회: 490
추천: 0
지금 게임 하시는분들 중에 버그 고쳐졌는지 확인좀 -ㅁ-..지난번 패치 이후로 이동중에 스킬시전이 잘 안되더군요..
뭔 말이냐 하면.. 침식의 경우 25m사거리 입니다. pvp하다가 상대 종족 도망갈때 25m내에 있더라도 이동방향 키 누른 상태에서 침식이 시전이 안되더군요 -ㅁ-... 그래서 거의 다 잡은 상대 종족도 여럿 놓치는 결과가.. ㅠㅠ 희안하게도.. 마법연소는 상관없이 시전이 되더라구요 .. 다른분들이 되는데~!!? 라고 하신다면 제컴에 문제가 생겼는지 확인을 -ㅁ-...
EXP
35,596
(86%)
/ 36,001
|
부르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