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6-04 07:17
조회: 603
추천: 0
모자 질문좀요~!안녕하세요
지금 43렙제 달인의 빛나는 리논 두건 쓰고있는데요.. 요즘 마저가 대세자나요.. 투구를 고민하고있는데요 ..메노왕관이랑 43유일두건.. 매노왕관이 -ㅁ- 마증 집중은 없는대신.. 높은 마저와 생명력이 올라가더군요.. 어비스에서 이름있는 분들도 매노왕관 많이 쓰시는거 같고.. 대충 시세와 .. 매노왕관이 조을지 ..그냥 43 유일 달인 두건쓸지 .. 조언좀 주세요 곧 부장셋 한개 더 맞출수있는데 사고나서 마저셋팅으로 바꿔볼려합니다 매노왕관이 비쌀려나 -ㅁ-
EXP
351
(51%)
/ 401
|
섹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