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6-10 02:53
조회: 709
추천: 0
가끔 소환한 정령들한테 이런 생각을합니다....ㅋㅋ아이온 공식 홈피에는
정령들마다 각 직업 특성을 조금이나마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 전혀 아닌듯;; 예로 물의 정령은 마도성, 바람의 정령은 살성..;; (바람의 정령이 살성이면 공속이라도 빨라야하는데;;) 제가 이야기 하고 싶은건..;; 정령들은 왜 ... 다들 1타죠?; 정령도.. 특성에 따라서 평타공격을 1타가 아닌 1-4타 까지 만들어줘야죠.. 정령 스킬이 이펙이 멋진것도 아니구 ㅠㅠ 기운류는 색깔만 다르지.. ㅠㅠ(뭐.. 기운류에 따라서 공속 차이가 있긴합니다만 ㅠㅠ) 그리고...불의 정령 4 단계가 든게 장검과 방패 아닌지 싶습니다(3단계때부터 들긴하죠) 사냥시에 방패 방어;; 없구요;; 장검이라도 무조건 1타구요 ㅡㅡ;; 정령성이 젤 나중에 생긴건 아는데;; 너무 대충만든거 같아서.. ㅠㅠ (외형은 좋은데;; 옵션이 좀.. 정령성의 정령들은.. 그냥 체력있는 도트데미지인가요?;;) 제가 하고 싶은말은..;; 정령들은 단지 피가 많은 도트데미지?;; 이겁니다;; (50찍고.. 용암의 정령 뽑아봤는데.. 다른 정령들이랑 다를바가 없어요;;) 간지만 좔좔...
EXP
176
(76%)
/ 201
|
This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