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7-02 16:31
조회: 463
추천: 0
마족 37정령입니다.질문요.안개서 정예사냥하구있구요
이구말고 뒤쪽에서 혼자하구요 정령한분더게심 원거리도 무한사냥가능해요// 영절 범위 영절 이걸로 돌아가며 몹멍청이만들어서 무한사냥하는데요/// 어떤분이말씀하시길 안개에서 어떤자리가면 바위버그이용해서 이동안하고 편하게사냥할수있다고하시던데요 거기가정확히어디인지아시는분엇나요// 그리고제가 크메법서에 마증약간과 적중셋으로도배했는데요// 효과가..별로인듯해요 차라리생작할까요??? 신석도바를생각인데 10%로 45까지이거찰려구요 법서는
EXP
495
(95%)
/ 501
안녕하세요
재밌게 즐기고싶어요 ^^
타양 광역시서버 에서 거주중입니다
|
마족L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