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급 스티그마는 전제 스킬이 필요하더군요

그래서 좀 생각좀해보니

육체구속 마법차단 마법연소(필수로 박아야하네요)

일단

<상급 스티그마>

1.둔화의족쇄

(육체구속+마법차단)

 2.마법역류

 (마법 연소)

 지옥의고통

(1.둔화의족쇄+2.마법역류)

//



 



NC는 정령을 디버프로 계열루 만들려구하네요

정령은 옵션.....

말이 정령성이지 정령은 어비스에 날지를못하고

차라리 처음부터 흑마성 ㅡ,.ㅡ 이라고 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