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7-04 01:24
조회: 1,196
추천: 0
(초보)카이단 솔플도움좀주세여 ㅠ_ㅠ아이온처음하는 완전초보유저에여 대충 게시판 눈팅으로보고 저도 17레벨이대서 크루신 정예솔플을가봤는데 어렵더군여 ㅠ_ㅠ 손에 안익숙해서그런지 약빨만서 겨우잡거나 죽거나.. 피거진다빼놓고 너무멀리와서 몹이다시 돌아가기도하고.. 그래서 포기하고 그냥 파티해서 쿠르신퀘만완료하고 엘레덴넘어와서 퀘하면서업하다 26대니 퀘도 거진다하고 카이단솔플을가봤는데 그 문쪽에 정창병을노렸는데 자꾸창을쏴서 한번은 보호막으로 막아도 한대맞으면피가쭉빠져서 약한번빨고 스턴걸려서 다가와서 맞으면 죽어여 -_-; 창만안쏴도 어케 잡을거같은데 도대체 어떻게 잡는거에여 ㅠ_ㅠ 파티사냥은정말 하기싫어여 솔로잉이하고싶어여! 아니면 정찰병말고 다른몹을 잡아야대는건가여? 꼭좀알려주세여 아 그리고 게시판보다보니깐 어비스그것도해야댄다던데 꼭해야대나여? 아까퀘받고 퀘좀하고 몹좀잡고해서 7급병댔는데 퀘하면서 자꾸마족들이 죽여서 스트레스받고 그냥 나왔거든여 - _- 장비는 그냥퀘해서받거나 주서먹은거차고있어여 친구가 첨시작하는데 30만원줬는데 큐브뚫고 창고뚫고하니 돈이없써서 -ㅁ- 친구도 랩이 낮아서 못도와준대여 저랩때 돈버는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EXP
3,734
(33%)
/ 4,001
|
청순가련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