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찍고
렙다 어포작을 할려구하는데
보통 정령은 어떤식으로하는지 가르쳐주실수있는지요
하층 경비작을 혼자해야하는지...
아니면 
이비스나 시공타는것인지...

정령 고수분중 어포작 하시는분 있으시면
정보공유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