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7-05 00:32
조회: 1,282
추천: 0
37정령 어포작 질문드립니다.(고수님들 답변부탁드립니다.)37찍고
렙다 어포작을 할려구하는데 보통 정령은 어떤식으로하는지 가르쳐주실수있는지요 하층 경비작을 혼자해야하는지... 아니면 이비스나 시공타는것인지... 정령 고수분중 어포작 하시는분 있으시면 정보공유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P
2,868
(17%)
/ 3,201
|
미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