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7-19 23:41
조회: 2,644
추천: 0
데바셋정령입니다저기 데바로브 이거 강화하면 좋은점이 있나요?
무기는 보주 들려고 하는데 괜찮을지요 데바셋입으신 정령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데바살성으로 갈가 데바정령으로갈까 고민많이 했습니다
EXP
227
(27%)
/ 301
|
바람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