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데바로브 이거 강화하면 좋은점이 있나요?

무기는 보주 들려고 하는데 괜찮을지요

데바셋입으신 정령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데바살성으로 갈가  데바정령으로갈까 고민많이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