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7-27 13:50
조회: 619
추천: 0
정령과의 연계기가 생기면 어떨까정령은 공격하게 냅두고 정령성도 따로 공격하는 형태에서 연계를 -_-
스티그마로 넣어도 되고.. 정령 결속 강화 I 뭐 이렇게 해서 ㅎㅎ 예를 들어 정령이 어떤 스킬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버프가 생겨서 그 동안은 정령성의 침식이 무조건 크리로 터진다던가 아니면 정령을 정령성이 희생시키고서 한 10초간 대미지 50% 감소하고 반대로 피해는 50% 증가한다던가; 반대로 정령성이 스킬 쓰면 정령이 그걸 확률로다가 자동으로 대미지나 지속시간이 더 쎄지게 도와준다던가 하는... 너무 좋아지나 ㅋㅋㅋ 흙 정령한테 다리 붙들기 같은거 좀 괜찮은거 생기면 좋겠는데 쩝;
EXP
7,835
(54%)
/ 8,201
F91을 무시하냐!
이 따위 행성! 한방에 날려주마! VSBR 출력 하이퍼 모드! 붸~~~~스 바~~~~~~~~!!!!!!!!
|
붸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