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르고스섭 마족 내아들정령들 입니다 ㅋ

제가 지금 장비를 걍 녹템을 끼고 잇는데 보통 보니까 33대면 달인셋을 사서

입더라 고요;;

근데 문제는 제가 돈이 하나도 업다는 겁니다 ㅠㅠ

정령의 장비좀 알려주세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