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8-28 13:57
조회: 1,430
추천: 0
50정령 처음으로 글쓰네염! ㅠㅠ 마석 질문!!안녕하세여
시엘섭 50정령 욜심히 쌈질만 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요즘은 드레드만 3번 돌고 부케 키우고 있는데여!! 드레드에서 솔직히 음식값 주문서값 물약값 장난 아니죠... 정령이 0순위 이다 보니 전보/비갑 없는 수호 만날때 참 암울하죠 ㅠㅠ 제가 드레드만 계속 돌다보니 패치 이후로 어포를 모으기 쉬워요 요즘 유저들 보면 어비스템 천부 백부들 많이 끼고있더라구여 그렇다 보니 저같은 경우는 <마적 1300> <마증 마저 1100> <체력 6천 > 저항이 너무 뜨더라구여 ㅠㅠ 고정팟 가면 팀플이 잘맞아서 보호도 잘되구 저혼자 수호랑 1:1 해도 이기는데 모르는 사람들끼리 가면 힘들더라구여 그래서 이번에 생마석 포기하구 마적 마저 갈려고 하는데 갠찬을까여??? 어차피 드레드 가면 정령 0순위 이고 로브계열 이다보니 체력 높아도 필요가 없어서여 ㅠㅠ 마적을 몇까지 맞춰야 할까여???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구 테섭에 기백 패치된거 본섭으로 올경우 황방 많이 돌꺼 같은데... 정령 화이팅여!!! ㅜㅜ 인던좀 당당하게 돌고싶어여 ㅠㅠ
EXP
11,257
(82%)
/ 11,401
|
아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