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랩이고 버프받고 피가 7천정도 되는데요....

요새전 하러 결계 뚫으러 가면 죽네요 충격완화 주문서 강철보호막 다 키고 해도 죽네요

혹시 정령분들 안죽고 뚫는 노하우가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어비스는 잘 안가다가 요즘 어포 모으기 쉬워져서 훈장좀 받으러 드가려는데 계속 죽어서 그렇습니다.

항상 소생석 쓰기는 하는데 혹시 소생석 안쓰고 드가는 방법이 있다면 가르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