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9-29 01:04
조회: 989
추천: 0
38정령 질문요~마르쿠탄 38 마족 정령입니다ㅋㅋㅋㅋㅋㅋ
38쯤되면 정령명령스킬 이거 다들고있어야 할지 뭘 버려야할지모르겠어요ㅠㅠ 그리고 지금부터 어디서 솔플하면 겸치짭잘하게 받는지 ~~? 답변해주세요
EXP
190,002
(20%)
/ 210,001
|
담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