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데바셋 올10강  보유중이고
키나는 부족하지 않을정도는 있습니다

이쁜 막내 정령이가 지금 24렙입니다

30or31찍고 데바5피스+무기를 갈가.. 
아님 25유일셋10강   어포작을 할가 고민입니다
이쁜 막내 정령이는 형(수호 살성) 누나(치유 마도) 들에 밀려
오랫동안 저렙으로 남아있어야 할거같은데요
25or30 31  하루 2시간정도.. 고정 어포작 추천해주세요,

그리고 사냥터와 신석도 추천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