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10-03 07:15
조회: 1,173
추천: 0
이쁜막내 정령 어포작 고정 질문좀요~30데바셋 올10강 보유중이고
키나는 부족하지 않을정도는 있습니다 이쁜 막내 정령이가 지금 24렙입니다 30or31찍고 데바5피스+무기를 갈가.. 아님 25유일셋10강 어포작을 할가 고민입니다 이쁜 막내 정령이는 형(수호 살성) 누나(치유 마도) 들에 밀려 오랫동안 저렙으로 남아있어야 할거같은데요 25or30 31 하루 2시간정도.. 고정 어포작 추천해주세요, 그리고 사냥터와 신석도 추천부탁드릴게요
EXP
310
(10%)
/ 401
|
서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