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10-03 13:33
조회: 1,129
추천: 0
어비스..패닉상태에 빠졋음..ㅠㅠ수호 - 귀찮고 엠 많이 들지만 제일 쉬움.
살성 - 뒤치기 맞을시 단투 후 한쿨 버팀 승률 높음..먼저 발견 시 승률 90% 치유 - 버려~~귀찮아 마저 호법 - ㅌㅌ 검성 - ㅠㅠ발목잡힘 즉변 속박 두번째로 쉬움. 문제는!!!!!!!!!!!궁성....예전엔 몰랐는데 욀케 쌔진거죠 직업표시만 봐도 다가가기가 싫음..ㅠㅠ.ㅠㅠ.ㅠ.ㄷㄷㄷ어케해야하나요 아놔
EXP
327
(27%)
/ 401
|
아스펠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