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10-09 12:23
조회: 377
추천: 0
질문합니다!!예전부터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던 거였습니다만...
어제 신성력이 넘쳐나는 관계로 처음부터 어갑을 씌운채 상층인던을 돌고 있었죠... 크로탄 요새인던이었습니다.... 잘 따라오던 불의 정령이....... 결계라도 쳐져있는 마냥 갑자기 따라오지 않습니다-_-a;; 스킬을 써보고 이동공격 반복 눌러보고 생쇼를 했습니다만 스킬쓸때는 러닝머신 달리고 있고-_- 공격은 무반응..... 아 내 어갑.....ㅜ.ㅜa 정령 흡수 한번 해주고 보내버렸습니다..... 어갑을 하지 않을때만 해도 그러려니 하고 보내고 다시 소환했었는데 어갑을 쓰고나니 괜시리 짜증나더군요....;;;; 이거 저만 이러는 겁니까?
EXP
62,862
(17%)
/ 67,001
|
산뜻한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