쭉 렙업을 목표로 하구잇구

크메에 2프로 박아서 쓰고있습니다

베토니를 완해서 법서를 받앗는데요



공속을 포기하고 마적이 월등이 높은 베토니를 껴야할지

아니면 베토니를 녹이고 그대로 크메를 끼고 50까지 찍을지 ,,,,,,

댓글 부탁드려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