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10-10 00:58
조회: 913
추천: 0
현재 44 .. 무기질문쭉 렙업을 목표로 하구잇구
크메에 2프로 박아서 쓰고있습니다 베토니를 완해서 법서를 받앗는데요 음 공속을 포기하고 마적이 월등이 높은 베토니를 껴야할지 아니면 베토니를 녹이고 그대로 크메를 끼고 50까지 찍을지 ,,,,,, 댓글 부탁드려욤 ^^
EXP
367
(67%)
/ 401
린지m / 군터10 /
|
말딩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