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10-28 08:42
조회: 1,351
추천: 0
마법연소 와 마법 해제 ....마법 연소와 마법 해제 이거여,,,,,,
마법 연소는 버프를 받은거 지우면서 뎀지가 들어 가는거고,,,,, 마법 해제는 그냥 버프만 지워 지는거잖아여 그럼 마법 몹이 스킬을 쓰고 있는 도중에는 지울수 있는게 없나봐여 기합 순간 첩갑화 이런거 지울때는 타이밍이 언제 쓰는건가여?
EXP
50
(50%)
/ 101
|
직녀와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