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11-13 16:11
조회: 2,003
추천: 0
분명 정령은 매력적인데..일하랴 야간에 학교다니랴..
겜할시간이 몇시간안되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정령 재밋네요.. 이제 34인데 .. ㅋ 불신.. 못가고있어요 시간이없어서ㅠ
EXP
1,623
(11%)
/ 1,801
당근농장입니다. 네.. 농장일하는건 아닙니다. 그냥.. 당근농장이 좋네요.. 그렇다고 당근을 잘먹는건 아니에요
|
복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