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01-19 16:58
조회: 948
추천: 0
완죤초보정령인데 몇가지질문점ㅠ아이온오픈했을때(만렙30이던시절-_-)피시방쥔장아저씨따라 일주일정도???????하고 접었다가시작한정령입니다-_-
거의처음시작한다고생각해도되겠죠//그때 20까지키우고접었는뎀 이상한곳도많이생기고 만렙도엄청높아졌더군요... 마족20정령인데 솔플사냥터좀알려주세요ㅠ 아/ 글구 그 뭐지..크랄?(파티사냥하는곳!!!)도 다안깼구 새로추가된퀘스트도굉장히많더군여..;;; 그래서 그......크랄?(천족꺼같은데 정확한사냥터이름이모지..ㅠ)음 여튼 거기를 다시가봐야되겠는데...; 솔플..........안되겠죠.....................? + 추출 거의안했는데 이건어쩔ㅠ +음 이런쪼렙도 길드가입되나요ㅎㅎ혼자하려니 영~심심 사냥이야 어느게임이건솔플위주였으니상관없지만 말벗정도는 있었음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P
30,517
(15%)
/ 32,201
|
초보발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