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오픈했을때(만렙30이던시절-_-)피시방쥔장아저씨따라 일주일정도???????하고 접었다가시작한정령입니다-_-

거의처음시작한다고생각해도되겠죠//그때 20까지키우고접었는뎀

이상한곳도많이생기고 만렙도엄청높아졌더군요...

마족20정령인데 솔플사냥터좀알려주세요ㅠ

아/ 글구 그 뭐지..크랄?(파티사냥하는곳!!!)도 다안깼구 새로추가된퀘스트도굉장히많더군여..;;;

그래서 그......크랄?(천족꺼같은데 정확한사냥터이름이모지..ㅠ)음 여튼 거기를 다시가봐야되겠는데...;

솔플..........안되겠죠.....................?

+ 추출 거의안했는데 이건어쩔ㅠ

+음 이런쪼렙도 길드가입되나요ㅎㅎ혼자하려니 영~심심  사냥이야 어느게임이건솔플위주였으니상관없지만 말벗정도는 있었음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