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01-27 11:30
조회: 1,611
추천: 0
라이칸보니 문득 생각난건데 초반에아이온 첨에 열리기 전에 전 라이칸이 플레이 가능한 종족인 줄 알았어요.
슈고도 플레이 가능한 건 줄 알고 우와 진짜 다양하게 만들어놨네 했는데... 열리고 보니 천족이나 마족이나 꽃돌이들 뿐. 나중에 꼬마들이 나오긴 했지만 ㅎ; 지금도 라이칸이나 슈고는 플레이 가능 종족으로 나와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중.
EXP
15,041
(42%)
/ 16,201
에버퀘스트2, WoW.. 그리고 던전앤드래곤..
|
바하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