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첨에 열리기 전에 전 라이칸이 플레이 가능한 종족인 줄 알았어요. 
슈고도 플레이 가능한 건 줄 알고 우와 진짜 다양하게 만들어놨네 했는데...
열리고 보니 천족이나 마족이나 꽃돌이들 뿐. 나중에 꼬마들이 나오긴 했지만 ㅎ;
지금도 라이칸이나 슈고는 플레이 가능 종족으로 나와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