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인던 패치후 쏟아지는 유물로인해 어비스포인트에비해 훈장이 씨가 말라가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좋은 아이디어가 있어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네요. 
엔씨에서도 보시고 반영해주셨으면합니다. 
우선 제가 제시한 훈장공급방식을 적용하게되면, 훈장 획득방법의 다양성과 진영간의 활발한 전투를 즐길 동기를 부여하게됩니다. 

제안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훈장 지급 퀘스트 추가 입니다. 

내용은 상대진영의 캐릭터를 쓰러 트리고 일정이상의 포인트를 모아오면 훈장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우선 포인트를 모으기 위해서는 자신레벨 -2렙 이상의 상대진영 캐릭을 쓰러트려야 합니다. 
-또한 9급~1급병을 쓰러트린경우 10포인트를 얻습니다. 
-장교이상을 쓰러트리면 30포인트를 얻습니다. 
-장군급을 쓰러트리면 50포인트 이상을 얻습니다. 
-또한 퀘스트를 받을 당시 자신의 계급에 따라 훈장 지급시 필요한 포인트의 양이 달라지게 됩니다. 
   -예를 들어서 9급병~1급병의 경우 금공훈장을 교환 받는 퀘스트의경우 1000인트, 은공훈장을 교환 받는경우 500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장교급의경우 많은 이들의 노림대상이 되는점을 감안하여 더 좋은 조건의 퀘스트를 받을수 있는 자격을 줍니다. 
    장교급의 경우 금공훈장의경우 3000포인트, 은공훈장의 경우 1500포인트가 필요하도록 하는것입니다. 
-또한 사먕할경우 패널티가 있어야 하므로 사먕시 10포인트 정도감소되는 패널티를 부여하는것이 어떨까합니다. 
-또한 드레드기온같은 인던에서는 포인트 획득이 불가능해야 하구요.
-같은 캐릭터의 경우 1번 죽이고 나면 일정시간동안은 동일 캐릭터에 대해 포인트를 얻지 못해야 하구요. 
-포인트 획득을 위해 엄청난 유저들이 시공을 난입하게 될것이 예상되므로 부작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진영으로 잠입한 상태에서 타종족유저에게 사망할 경우 일반적인 사망시 감소포인트보다 3배정도 많이 감소하고, 자신에 진영에 넘어온 상대 진영 유저를 잡을 경우 원래 획득 포인트보다 3배정도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도록 하면 어느정도 과도한 난입을 방지 할수 있을듯 합니다. 
이런 퀘스트가 추가된다면 훈장 획득의 난이도를 줄일수 있게되고 종족간의 활발한 전투도 활성화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