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공격준비, 전투준비의 pvp추뎀 삭제

   원거리 스킬에서 넘어짐 효과 전부 삭제 (창들고 멀리서 칼날 날렸는데 맞고 자빠지는게 말이됨?)

   발목잡기 시전시간 2초로 변경

   넘어짐 확률에 대한 조절 (37에 패시브로 배우는 '넘어뜨리기 강화' 스킬 삭제 그리고 신성, 암흑 폭발 디피스킬을

   제외한 일부 스킬의 '넘어짐 상태로 만듭니다' 전부 삭제)

   검성은 활 사용시 사거리를 10m로 조절하거나 활 장착시 명중률 -1000

   늘무+비늘무=비늘무   늘무+늘무= 늘무

   날개강화 재시전시간 15분으로 변경


   마도

   강철 보호막에 있는 pc방어 효과 삭제와 강철보호막5단계의 방어 한도 600대미지로 조절

   철갑화 쿨타임 30분으로 조절

   집중의 기원 즉시시전에서 시전시간1초 변경하고 지속시간 20초->10초 로 변경

   '고목' 쿨타임 15분으로 조절

   빙설의 갑주 시전시간 2초로 변경, 반사대미지 500으로 변경

   '마력증폭' 스킬에 마법 적중300증가 삭제 그리고 1분지속->20초로 변경



   ㅇㅋ?

   마도가 사기인건 맞는데 검성은 지금 그럴말할 처지가 절대 아닌거같음

   크리발동시 넘어짐 확률 자체가 너무 높고 스킬에 넘어짐 효과가 너무 많음

   넘어짐 확률을 대폭 하향시키거나 창 대검에 페널티를 더 부과해야될 시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