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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0-31 1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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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충 생각하는 사냥&전투 밸런싱
[살성]
1. 살성의 육감극대화 사용시 치명타 배율이 2.0에서 2.5로 조정됩니다.
2. 폭약바르기의 발동 확률이 30%로 조정됩니다.
[치유성]
1. 어둠의가호와 구원의 상위레벨을 추가합니다. 레벨이 오를때마다 생명력, 정신력 회복량이 10% 씩 추가되며, 1레벨때 500, 레벨 상승마다 500씩 추가되는 방어막을 형성합니다.
2. 치유성도 상위 단계의 바람의 약속을 획득 할 수 있게 됩니다. 단, 호법성보다는 항상 낮은 단계입니다.
3. 대지의응보 시전시간을 1초로 조정합니다.
4. 가시보호막에 의해 피해를 입은 적군은 이동속도가 감소하게 됩니다.
5. 약화의낙인 재시전 시간이 30초로 조정됩니다.
6. 고통의연쇄 재시전 시간이 1분으로 조정됩니다.
7. 바람의 약속 발동확률이 10%로 조정됩니다.
[호법성]
1. 호법성도 상위 단계의 천벌을 획득 할 수 있게 됩니다. 단, 치유성보다는 항상 낮은 단계입니다.
2. 바람의 약속 발동확률이 10%로, 대지의 약속 발동확률이 20%로 조정됩니다.
3. 공명쇄에 넘어뜨리기 속성을 추가합니다.
4. 열파격과 유수격의 재시전 시간이 10초로 조정됩니다.
5. 마르쿠탄의 보호/ 유스티엘의 보호의 상위레벨을 추가합니다. 레벨이 오를때마다 지속시간이 10초씩 상승합니다.
6. 법봉의 기본무기방어를 대검과 동등한 수준으로 상향합니다.
7. 호법성에게 패시브 스킬 넘어뜨리기 강화가 추가됩니다.
[정령성]
1. 도트데미지 스킬이 다른 디버프에 밀려서 사라지게 될 때, 남은 시간동안 줬어야할 데미지가 한꺼번에 들어가게됩니다.(PVP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흡인의 재사용시간이 1분으로 조정됩니다.
3. 명령:최면의 효과를 바꿉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몬스터는 공격, 이동, 스킬사용이 불가능하게 되며 타격시에도 풀리지 않게됩니다. 단, 지속시간 동안 정령의 행동도 동일하게 제약됩니다. PVP시에는 이동불가만 판정됩니다.
4. 정령성의 아이템에서 영향을 받아 올라가는 소환물의 능력치에 마석과 강화수치도 반영이 되도록 변경됩니다.
[궁성]
모든 종류의 '눈'스킬의 소모정신력이 대폭 감소합니다.
[그 외]
마법도 무기방어, 방패방어, 회피(스킬이 아닌 회피)가 가능하게 됩니다.
마법치명타 마석을 추가합니다.
방어구 강화시 속성방어력도 증가하게 되며, 마법치명타 저항수치도 상승합니다.
마법무기를 제외한 다른 무기들에게도 전곤의 1/3 수준의 마법증폭력이 추가됩니다.
강화당 마법증폭력 수치도 5씩 상승합니다.
용신장 전곤과 빛나는수르카나의전투망치의 아이템 옵션을 바꿉니다.
대검의 공격속도를 2.2로 조정합니다.
법봉의 공격속도를 1.8로 조정합니다.
EXP
1,541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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딸기맛웨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