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1-02 08:07
조회: 2,226
추천: 1
제가 정령성입니다.
서버 1% 기준이 어떤지는 모르겠는데 저보다 장비 좋으신 서버 내 같은 종족에서 정령성은 다섯 분 정도 계십니다.
1.
솔플로 키워서 힘들었죠. 지인들도 배척하니 결국 저도 배척합니다. 저렙 때 힘든거 사실이구요. 지금은 훨훨 날라다닙니다. 어차피 접속하면 귓말와서 어디어디 같이 가자고 파티지원 오느라 바쁘구요.
사실 RvR 게임에서 소위 말하는 쟁하는거 말고는 딱히 할거 없습니다.
오늘도 열 분 정도 지인이 파슈가자 암포가자 상층가자 귓말 오는데 저는 안간다고 했습니다. 제가 왜 가요? 가서 먹을게 있나요? 제가 가면 나오는 아이템 저는 필요도 없는데 왜 가나요? 저는 그러면 다른 분들께 무료봉사 다니는거에요. 그쵸?
지인팟이라도 6인팟 기준에서 모든 분을 알지 못합니다. 많을 때는 한분 두분이지만, 때로는 세분 네분도 모르는 분도 같이 가게 되죠. 그런 분들을 위해서 소위 말하는 공팟에는 가지 않죠.
왜냐구요? 저렙 때 힘들게 쾌스트나 미션하게 저도 파티 한번 해달라고 해도 못해서 만렙 찍고 (1.5시절) 미션하던 기억이 남아서 그래요.
뭐하러 공팟에 갑니까. 아래 어떤 분이 쓰신 글마냥 보증받지 못한 사람들 투성인데요 ㅋ. 그 사람들 어차피 저렙 때 정령성 배척하던 사람들입니다. 지금도 마찬가지구요.
제가 파티 짜면 어떤 팟이던지 10분 안에 다 짭니다. 아니 짜려고 안해도 상대 종족 잡고 있으면 어디어디 가자고 친절하게 말씀 주십니다. 시간 스케줄 맞춰서 돌아다니면 되요.
아니 그보다 중요한건. 인던을 뭐하러 가요? 먹을거도 없는데.
인던은 님들처럼 장비가 안좋거나 몇개월째 용신전곤 타령하면서 팔아먹으려는 돼지들이나 주구장창 장비 맞춰서 캐릭터 사고 팔고 혹은 키나 팔아서 집사시려는 분들이나 다니는거에요.
2.
소위 잘나가는 정령성들은 공팟 지원 안해요. 가봐야 정령성 구리다고 욕하시던. 그런 똑같은 컨트롤 가지고 계신 분들이랑 파티할꺼 뻔한데요?
님들 말마따나 님들이 잘하는데 왜 파티가 안되서 마도성과 못가고 정령성과 가는 그런 불상사가 생깁니까? ㅋ
서버 내 1% 정령성이요? 그런 정령성이 왜 님들이랑 다닙니까 ㅋ 그런 사람들은 다 따로 고정있어요 ㅋ 님들이랑은 파티도 할 일 없어요 ㅋ
맨날 인던만 돌꺼면서 그냥 닥치고 탱하고 딜하고 힐하면 끝인데 그런 재미없는 팟에 정령성이 왜 갑니까.
3.
인던에서 정령성이 원하는 무기가 나오는지 알아요? 서버 내에 정령성 분들께 물어보세요.
1. 버다우다 (영웅악세) - 솔플 가능 2. 상층 인던 (유물) - 알바 가능 3. 암흑의 포에타 (타하 법서)
여기 말고 정령성한테 필수 인던이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리고 여기 인던에서 아이템 원하는거 맞춘 정령성이 님들이랑 파티할거 같아요? ㅋ
파슈에서 딜을 마도성이랑 비교한다구요? 마도성은 딜러고 정령성은 디버퍼인데 그걸 비교해요? (머리가 나쁘신건지 다들 ㅋ)
파슈요? 파슈가서 정령성이 먹을 템이 있나요? 어차피 먹어봐야 다 뽀각용인데?
장비가 안되니까 파슈를 가지. 장비가 되는데 왜 파슈를 가요?
당신들은 머리가 나쁘세요? 님들은 장비 다 맞췄는데 파슈 가나요? 간다면 아마 열에 아홉은 팔아서 키나 벌려고 가는거 아닌가요?
저는 키나 필요없어요. 그거 몇푼 벌바에 제가 하고 싶은거 하고 놀죠.
4.
접속만 하면 같이 상대종족잡고 놀자고 귓말이 넘치는데 님들이랑 공팟을 갈까요? 안갈까요?
5.
파티 구성원의 개념차이를 가르쳐드릴께요. 정예몹들 사냥하는걸로 예를 들어볼께요.
소위 말하는 장비 좋고 허세 쩌는 사람들도 파티 구하느라 난리죠. 왜냐면 혼자서는 사냥을 못하니까. 그래서 직업 역할에 따라 한시간이고 두시간이고 모자란 부분을 채워야합니다. 그래서 결국 사제가 귀족이 됐죠. 맞죠?
정령성들은 애초에 사제 없어도 사냥 잘하니까 파티구성에 관심이 없어요. 당신 같은 분들과 파티 내의 매너 어쩌구 떠들어봐야 나중에는 마도성만 찾는거 알거든요. 그래서 매너 없다고 할 지도 몰라요. 그건 인정하죠.
정령성은 사제들한테 아양 떨거나 그런 일도 없어요. 버프 안줘도 상관없고 힐 안줘도 상관없거든요. 파티사냥에서 어글 튀는 일도 없고 또한 그 파티에서 어글이 튀는 거 자체가 님들이 말하는 공팟 인던 아니겠어요?
그래서 다른 구성원들에게 관심이 없어요. 하지만 그와는 반대로 님들도 공팟에서 다른 클래스에 관심 있나요? 어차피 아이템 가지고 싸우는거 매한가지 아닌가요?
아니라는 분들이 몇달째 여기 아이온 토론장에서 용신전곤 가지고 돼지라고 서로 싸우나요? 공팟이나 싸우지 지인팟에서는 그런거 신경도 안써요 ㅋ.
어차피 템나오면 싸우고 욕하는 님들 수준이 서버 내의 1% 정령성 컨트롤 탓합니까?
6.
- 아래 어떤 분이 하신 말씀마냥 정령성은 센스가 요구되는 직업인데 그걸 보증할 수가 없다.
이 말씀은 비단 정령성 뿐만이 아니라 다른 클래스도 마찬가지입니다.
7.
아래에 이거저거 스킬트리에 대해서 정령성의 파티 사냥 매너 등등 또는 파티 사냥에서 딜이 가장 좋은 스티그마 등등 수장과 불축 등등 이야기를 쓰신 분들이 계신데요.
정령성 키워보셨나요? ㅋ 정령성 파티 사냥의 극딜 나오는 트리가 뭔지나 알고 그러시는지 쯔쯔.
수장 불축이 기본 매너라구요? ㅋ 웃겨서 정말. 키워보셨다는데 얼마나 키워봤어요?
정령의 최고 대미지를 내는 트리는 갑주트리구요. 이 대미지는 고정 대미지 입니다. 수장 불축은 1.5 시절에나 6인이서 상층 갈 때에 정령성이 파티 좀 껴달라고 홍보한거지 실제로 효율 안좋습니다.
파티 내의 효율 어쩌구하실 격수님들은 님들이 정령성 만렙 찍고 스킬트리 바꺼가면서 실험해보세요. 정말 파티를 위해서 필요한 트리가 어떤 트리인지.
특히나 공팟에나 기웃거리면서 딜량 따질 수준의 분들은 수장 불축 있어봐야 도움이 안되요. 어쩌면 님들 말씀처럼 보증할 수 없는 분들이랑 갈 때는 수장 불축이 제일 필요없는 스티그마입니다.
8.
이런데서 남의 직업가지고 이타저타 말씀하실거면. - 너나 잘하세요. 님들이 말하는 서버 내의 잘나가는 정령성 분들은 님들이랑 팟 안해요 ㅋ
- 말로는 지성과 매너를 겸비한 척 하시는 아이온 인벤의 토론자님들께 과자먹다 실소를 금치 못하는 정령성이 씁니다.
EXP
0
(0%)
/ 1
|
nightbi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