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우선 천족입니다.

신인던.. 직장인이라 그런지. 평일날은 1바퀴 정도 밖에 못 돌고(일찍 퇴근하면 2바퀴..).. 주말엔 폐인짓을 하며.. 연속 4~5 바퀴씩 도는 편입니다.(토요일 3~4바퀴.. 일요일 4~5바퀴.. 완전 폐인짓.. 정말 하루가 후딱감..)

그렇게..  신 인던 출현 직후 (1.2 패치 후) 현재까지 대략 30 바퀴쯤 돌았습니다.

많이 돌았다면 많이 돈 편이고.. 적게 돌았다면 적게 돈 편이겠죠..


전 30 바퀴쯤 돌면서 이제까지 본 유일은.
 
목걸이 4 개. 허리띠 2개(둘다 법사용). 반지2개. 귀고리1개 를 보았습니다.
(주사위 운이 저질이라... 유일 9개를 모두 구경만 했습니다. ㅜㅜ) 

무기는 본적도 없고. 뚜껑을 준다는 상자는 딱 두번 봤는데.. 둘다 잡템만 나왔었죠.. 한 마디로 뚜껑(투구) 역시 본적도 없네요.

다른분들은 어느정도 도셔서 무기를 구경하셨는지.. 갑자기 궁금해지는군요..  불의신전 처럼 30 분이내로 끝낼 수 있는 것도 아닌데.. 아이템 드랍률좀 올려줘야 하지 않을까요? 악세사리야 그렇다 치지만.. 무기의 경우는 정말 너무 안 나오는군요 ㅜㅜ. 



그리고 테오 인던의 경우.. 저 같은 경우 제일 빨리 돈 시간이 1시간 40 분이었고.. 평균 2시간 정도 걸렸었습니다. 그런데.. 어제의 패치후에 들어가보니.. 달리기 하던 지점에서 몇몇 곳이 잘 안되는 덕분에.. 한 바퀴 도는데 2시간 20분 걸려 버렸네요.. 

그래서 그런지... 어제는 정말 파티 구하기가 힘들더군요.. 신인던 파티원 모집하는 사람들도 전날에 비해 엄청 적었고요.. 

설마.. 이대로 신인던은 버려지게 되는 것은 아닐지 걱정도 드는군요.. 

혹시라도.. 신인던이 버려지지는 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