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아이온 다시 하면서 느낀게
참 **같은 놈들 많다는거.
첫번째,
1.지역 : 살성 불의신전갑니다~~~~~~~~~@@@@@@@@@@@@@@@@@@
@@@@@@@@@@@@@@@@@@@
1.지역 : 살성 불의신전갑니다~~~~~~~~~@@@@@@@@@@@@@@@@@@
@@@@@@@@@@@@@@@@@@@
1.지역 : 살성 불의신전갑니다~~~~~~~~~@@@@@@@@@@@@@@@@@@
@@@@@@@@@@@@@@@@@@@
이런식으로 다른사람의 광고글 따윈 신경도 안쓰고 오로지 자기것만 잘보이면 장땡이라는
마인드로 골뱅이, 숫자, 각종 특수문자 범벅으로 도배하는.
두번째,
1.지역 : <살성너프추진위원회> 레기온 군단장 누군가요 ? 있으면 귓좀주세요. 길드원 어케 관리하는거야?
xxx 매너 더럽네
ㅋㅋ 미친놈들. 궁금하면 공홈에서 레기온 검색해서 군단장 누구인지 확인한다음 귓말을 쳐하든가 말든가 하지.
왜 공개채널에 분탕질함? 길드장이 부모냐? 하물며 부모도 지 자식 단속안되는데 생판 처음보는놈 밑까지 닦아줄까?
글타고 해서 또 길드장이 책임지고 사과하고 이러는것도 웃기는 노릇임. ㅋ
휘밤 내가 길드장이면 저렇게 공개채널에 길드욕하고 어쩌고 하는놈들 쌩까거나 '꺼져' 하고 욕질할거임.
세번째,
몇일전에 있었던 일.
그때가 새벽 한시였는데 어떤 마도성이 카이단 본진 마도성 대타를 1시간 넘게 구하느라 광고하더라고.
그정도 광고하면 파티원들이 [ 아, 마도성님 급하면 먼저가세요] 이렇게 말할법도 한데 전부 지 욕심 채우는 돼지새끼들밖에 없는지 그 마도성은 새벽 두시넘어 세시다되가는 시간에 광고를 그만두더라. 대타를 구한건지는 모르겟다만.
내가 파티사냥 싫어하는게 저런 **들이 너무 많다는거. 사람이 사정이 있으면 가게 둬야지 뭔놈의 대타야? 얼어죽을.
그리고 다른 얘기지만 자기 장비 감추기 해놓고 착귀템 아니 거래가능템 직주 하자는건 무슨 경우임? 특히, 보면 마도놈이나 치유놈들 그런 경향이 있던데 어차피 자기 즉착 할것도 아니며 경매장에 팔거면서 왜 혼자 쳐먹을라고 하는거임?
직주가 거의 국민룰이다 시피 한데 물론 나도 거래불가템은 당연히 착용을 조건으로 직업자 주사위 하는건 당연하다고 봐.
깔끔하게 거래가능템 올주 하자면 꼭 씨부리는 **들.
얘네들 때매 역시 파티사냥 하기 싫어짐.
마지막으로
아이템을 팔거면 , 가격을 알려주고 장사를 쳐하든가 하지 . 제시 하라는 **들은 뭐야? 어떻게 하든 조금이나마 더 비싸게 팔거나 , 또는 시세에 어두운 사람들 낚아볼려고 눈이 벌겋게 달려드는 **들이 득시글 거린다.
돈있어도 이런 **들건 불매운동해야됨.
종합적으로 봤을때, 리니지 라든가 국산온라인 게임같은 데 익숙한 생계형 게이머가 많아서인지 아이온은 자기 욕심 채우기 위한 **들이 너무나 많다는 것이다.
이런 **들 보기싫어서 나는 오늘도 혼자 사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