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01:14
조회: 1,338
추천: 2
형들 이건 선 쎄게 넘었지?진짜 웬만해선 긍정적으로 게임하는데..
타 딜러들 방향키에 원클릭 꾹 하면서 딜하는데 우리도 원클릭 마매 쓰긴 하지만 빽 한순간도 안놓치고 똥꼬쇼해가며 재감, 쿨타임 존나 신경 써가며 근거리에서 환분에 99프로 의존해가며 딜 넣는데 환분을 너프해버린다고..? 환분 하나 너프 딸깍에 패시브 몇개가 날라가는거야..? 폭딜 하나보고 살성하는건데 이럼 살성 왜 하는거야…..? 일단 내일 패치되고 판단하면 되는거지..?
EXP
517
(17%)
/ 601
|
믹믹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