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밸런스 패치(4/8기준 그이후로 누적된건 모름)

궁성12회
치유15회
수호성15회
마도성16회
정령14회
검성10회
살성12회
호법성12회


"불패 지켜보겠습니다(너프예정 직접 언급)"
"남, 준하는(박탈감 조성)"
'전 클래스 최초 너프(시1^발점)'

PD 한테 직접적인 언급까지당하면서 패싱당하고 주시박힌건 우리가 유일무이하고 인형처럼 바지입혔다 벗겼다 우리로 게임전체 템포조절해서 족같은기분,피로도는 호법이 젤심했을거라생각함

그걸로 접는사람도 게시판에서 꽤 봄

11연속인가 10연속 버프만 받은클래스도있음
오픈 부터 지금까지 패싱으로 기분나쁘다 말할클래스는 따로있는거같은데 뭐라구...?

"??? : 그만큼 안좋았으니까 그런거아니냐!!!"

그래도 니들은 8클래스중 실험용쥐는 아니였잖아ㅅㅂ

결과물도 결과물이지만 우린 과정중에 사람이죽었어 없어 이제 없다고!! 살인이야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