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레전드 유저분들 안녕하세요. 
전 RABIAN 현 AssualT9 으로 활동하고 있는 에이펙스 유저입니다.
저희  No Excueses 클랜은 '핑계대지말자' 라는 뜻으로,
이유없는 패배는 없다는 의미하고 있습니다.

저희 클랜은 올해 4월 25일 제가 전역하고 나서 다시 활동을 이어나갔고 
월 20명의 규모로 성장중인 초기 클랜입니다.
클랜장은 전 쿼드로팀에서 프로생활을 했었고, 여러 이스포츠 경험들을 바탕으로 
실력자들과 신규, 복귀 유저들이 즐겁게 게임하는 공간을 만드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gpl 스크림 운영 및 관리를 한 경험이 있으며 디스코드를 정말 쾌적하고 깨끗하게 운영중인 클랜입니다.

저희 클랜은 남탓과 분쟁요소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실력 상관없이 두 팔 벌려 환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희 채널의 장점은 에이펙스를 하기 편한 여러 봇들이 있고,
클랜원 분들 전부 매너있으며, 
피드백을 하지만 모두 조심스럽게 기분나쁘지않게 이야기하려고 노력하십니다.
죽어도 결과론적인 피드백이 아닌, 과정을 되집어보고 실수를 바로잡으려고 노력하시는 분들이고
보통은 결과가 안좋아도 쿨하게 넘어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채널내에 골드~ 플레티넘 유저분들이 많고
여러분들이 적극적인 구직활동을 하신다면 구직하는데 어려움은 없으실 겁니다.
아직 초창기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적극적인 활동들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모집공고이며 잘 읽어보시고 문의사항은 클마 : AssaulT9#5892 부클마 : 삼다수#2649, Trax#5741 로 개인 dm주시면 채널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디스코드 친추 감당이 안돼서 잠시 막아놨었습니다. 8월 1일~7일 일주일간 다시 친구추가 열어놓겠습니다
친구추가가 막혀있을 경우 https://discord.gg/ux4M3TrTVT 를 통해 저를 찾아 DM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링크는 에이펙스 레전드 국내 최대 매칭서버 ALP링크로 저희와 7/9일 부터 교류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ALP서버 프로역할군을 달고 있고 우측상단에서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타 채널에서 불법프로그램 사용으로 적발되어 추방된 분들은 애초에 저희서버 입장이 불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본인이 정지먹은 이력이 있다면 문의 넣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