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픽스 및 개선 사항
우리가 해결해야 할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소리의 감소, 장시간 누락 또는 일정 기간 왜곡에 대한 보고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오디오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이었다. 우리는 우리의 코드와 콘텐츠 둘 다 개선하여 많은 참가자들에게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를 희망하며, 다른 참가자들에게는 최소한 그들이 오디오 문제에 직면하는 시간과 시간을 단축시켰다.
우리는 또한 근접 적들의 발자국 소리를 증가시키고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드롭 시퀀스 끝까지 게임의 전체 볼륨을 낮추는 등 게임과 관련된 몇 가지 다른 믹스 문제를 다루었다. 우리는 계속해서 혼합 문제를 감시하고 필요에 따라 다룰 것이다. 아래는 오늘 패치에 포함시킨 개선 사항과 향후 개선 작업에 대한 참고 사항이다.

성능

오디오 엔진의 CPU 효율성이 약 30% 향상되어 왜곡 또는 중지의 가능성이 감소됨

잠재적 중퇴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코드 및 콘텐츠 변경을 통한 데이터 로딩에 미치는 영향 감소


삶의 질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드롭 시퀀스 끝까지 모든 소리의 마스터 볼륨을 낮췄다.

그 소리에 민감한 사람들을 위해 크라이스의 주위 쿠나이 칼 소리의 볼륨을 낮췄다. 만약 그것이 여전히 귀찮다면 우리는 나중에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모든 레전드에 대해 근접 적군의 발걸음이 증가되었다.

전투가 심한 상황에서도 소리가 재생되도록 적의 발걸음 우선순위를 높였다.

첫 번째 사용자 보기에서 들리는 Pathfinder 풋스텝 소리의 볼륨을 약간 낮췄다.

R301, Hemlok, Flatline 및 RE45의 경우 고정식 또는 조용한 드라이파이어(탄모 트리거 클릭음) 및 저탄모(총이 비어 있을 때 내는 음의 점진적 변화)가 울린다.

시합에서 이길 때 연주하는 음악의 볼륨을 높였다.

교육 임무에 더 자세한 오디오 추가.


버그 픽스

Havoc의 "wind down" 사운드에 대한 고정 폐색 버그.

자동 무기화기로 인한 고정 문제는 종종 걸려들기도 하는데, 보통 범례의 부활 후에 발생한다.

근접할 때 RE45가 빠진 고정 버그(촬영 후 환경의 에코) 소리.


HIT DETECTION Fixes and Improvements
지난 주에 이야기했듯이, 이 패치에서는 잘못된 히트 등록의 많은 사례들을 제거할 수 있는 몇 가지 수정안을 제시해 왔다. 이 패치는 탄환 손상 논리에 대한 일부 배후 추적도 포함하고 있다. 우리는 아직 약간의 히트 등록 문제가 남아있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이러한 수정 사항과 진단 정보로 우리는 그것들을 추적할 수 있는 더 나은 장비를 갖추고 있다.
히트 등록 버그의 한 가지 잠재적인 원인은 간단한 인터넷 연결 문제일 수 있다. 이것이 현실적으로 어느 정도의 요인이 되는지 판단하기 위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네트워크 문제 표시기 아이콘 뒤에 있는 기능성에 시간을 두었다. 이 아이콘들은 이제 당신의 연결 품질에 대해 더 까다로워졌고 이전보다 더 자주 나타날 수 있다. 이러한 아이콘의 변화는 우리가 계속 보고 있는 어떤 벌레의 원인을 좁히는 데 유용할 것이다. 계속해서 비디오를 공유하고 패치 후에도 여전히 발생하는 히트 등록 문제를 보고하십시오.

PS4에서 "PICK ME UP" 밴너 버그를 위한 픽스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패치가 실행된 후 배너를 다시 활성화할 것이다.

비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과 백엔드를 변경했고, 완전한 효과를 거두려면 약간의 시간이 걸릴 것이다. 패치가 실행된 후 몇 시간 내에 오류가 해결될 것으로 예상한다.


[PC만 해당] INTEL CPU에 특정된 크래쉬
우리는 자주 충돌하는 많은 사람들의 충돌 보고서를 조사했는데, Intel CPU가 때때로 특정 기능에서 명령을 제대로 실행하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일반적인 예로는 레지스터만 읽으면 잘못된 메모리에 쓸 때 충돌하는 명령이 있었다. 많은 포럼 사용자들의 도움으로, 우리는 CPU가 지나치게 막히거나 과열되지 않더라도, 클럭 속도를 낮추면 항상 충돌이 해결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Falkentne, TEZZ0에게 큰 함성을 지르면서.FIN0, JorPorCorTTV와 Dakk씨!
이것은 지난 한 달 동안 가장 흔히 보고된 PC 사고였고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해 인텔에 통보했다. 그 동안, 우리는 그 한 가지 기능에 의해 사용된 지시사항을 변경하는 것 만으로도 당신의 원래 시계속도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이 패치에 해결 방법을 넣었다. 당신이 직면하는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당신의 충돌 로그를 우리의 포럼에 계속 보내주십시오!

추가 버그 픽스 및 변경 사항

지브롤터 및 카우스트릭이 차폐를 통해 손상을 입을 수 있는 Fortified Passive 기능에 대한 고정 문제.

선수들이 지브롤터의 건 실드에 물건을 붙일 수 있게 한 버그를 고쳤다.

물론 이것의 결과를 보는 것은 재미있었지만 그 행동은 설계에 의해 의도된 것이 아니며 통제 불능이 될 수 있다. 아이템은 지브롤터의 건실드에 더 이상 붙지 않을 것이지만, 이제 아크 스타즈를 꺾을 것이다.

우리는 novid와 몇 가지 문제를 확인했으며, 우리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때까지 플래그를 비활성화할 것이다.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