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델프식 어선 추진 장치

 

 

 

 

콘티에식 어선 추진 장치 

 

 

 

 

콘티에식

 

20:26:05(출발시간)~20:30:08(충돌시간)

소요시간- 4:03

 

 

 

안델프식

 

20:16:45(출발시간)~20:20:39(충돌시간)

소요시간- 3:54 

 

 

최종 결론

 

1. 근소한 차이긴 하나 안델프식 쌍소멸 추진 기술이 우세했다.


2. 어선 특성상 콘티에식 어선 추진 장치의 장점을 살리기에는 여러가지로 불리한점이 존재한다.


3. 여유 자금이 된다면 안델프식 어선 추진 장치로 변경하여 대어 낚시를 즐기길 권장한다.


4. 기존 유저가 아닌 복귀 유저나 선박 파츠가 교환되는 시스템에 어색한 분들 및 둘의 속도차를 알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실험 하였다.

 

5. 출발 속도가 느린 어선 특징 상 순간적인 추직력을 이용해 속도을 올릴수 있는 안델프식 어선 추진 장치는 어선에 최적화 되어 있다고 생각된다.

 

 

 

노블섭자리님의 요청으로 순풍각 방향으로 다시 실험하게 되었습니다.

 

 

안델프식

 

16:28:55(출발시간)~16:31:11(충돌시간)

소요시간- 2:16

 

 

 

티에식

 

16:37:55(출발시간)~16:40:08(충돌시간)

소요시간- 2:13 

 

 

 

 

최종 결론

 

1. 콘티에식 추진 장치의 조금 큰 우세를 추측했으나 그다지 큰 차이가 존재하지 않았다.(3초의 차이를 보임)

 

2. 큰 거리를 두면 차이가 존재 할 것이라는 주장도 있었지만 그리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추측된다.

 

3. 실험을 통해 개인적은 생각으론 안델프식 추진장치가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