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장 짬 맞는것도 한두번이지 ㅅ1ㅂ
분명 영웅망토 버프돌아가는 거 뻔히 보이는데
황평 시작했다하면 군중 속에 나뭇가지 위 대벌레 마냥 조용히 짱박혀있는 영웅들 참 많습니다 그죠?

보통 3팀, 4팀으로 황평을 입장하면 이런 현상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시작하자마자 '공대장 하실분?'으로 시작해서 공대원들끼리 공대장 폭탄돌리기가 이어지는데 참으로 가관입니다.

물론 본인, 유딩시절 바른 어린이 대표, 초딩시절 모든 4, 6학년 반장, 중딩시절 전교회장, 고딩시절 부반장, 반장, 동아리 회장, 대딩시절 집행부 및 중앙동아리 회장을 포함한 모든 조별과제 팀장을 수행한 스펙으로서,

이렇게 각자 부여된 역할을 책임감 없이 떠넘기며 직무유기하는 모습을 볼때마다 구역질이 나는 관계로 그동안 종종 공대장 짬을 맞기도 했지요.

근데 당신이 영웅이라면, 이렇게 비정상적인 공대장 폭탄돌리기를 외면하고 싶습니까?

황평 오더 걍 공대연합하고 징주고, 릴타는 거 고려해서 메이플, 중덕, 버닝썬, 마을입구 거점 잡아주고, 광쳐보고 밀면 경비빼먹고 진지탈환하고, 밀리면 빤스치고 신호탄 싸움하면 되는거아닙니까?

근데 왜 ㅅ1ㅂ 영웅이 있는데 공대장 폭탄돌리기 현상이 일어나는거지요?
영웅분들에게 묻습니다. 위에 제가 나열해둔게 그리 어렵습니까?
아니면 황평을 지고 책임을 물을까봐 두려워서 공대장 자리를 피하는 겁니까?
그렇게 리다-쉽이 없어서야 왜 영웅을 하신거죠, 자격없는 사람이요.

황평 보면 공대장 잡는 사람도 항상 하던 영웅이 하죠? 그 오키동대에 라라블라엿나 그리고 서민수 또 나한죵? 아무튼 이 사람들 없으면 걍 높은 확률로 공대장 폭탄돌리기 시작됩니다.

황평 오더를 도통 모르겠다면 이 사람들 하는거라도 보고 익혀두시던가요 왜 항상 어떤 영웅은 하고 어떤 영웅은 안합니까.

황평 오더, 당연히 영웅이 하는겁니다. 영웅 임무에도 버젓이 있잖아요. 투표해서 영웅되는게 무슨 인기투표 하는 것같습니까?
요즘은 ㅅ1ㅂ 대통령 뽑을때도 인기투표로 뽑는댑니까?(낄낄)

여튼간에 ㅅ1ㅂ 앞으로 영웅 지원할때도 단순 통솔력이랑 인기투표말고 후보자 개개인 압박 면접을 통한 리더쉽 적성검사도 이루어져야합니다, 아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