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검 아래 놓일 새로운 시대!
아키에이지 워의 CM루키우스 인사드립니다.

 

4월 5일(수) 업데이트 후 게임 내에서 발생한 문제 현상에 관해 안내드립니다.

 

현재 해당 현상의 원인을 확인하고 있으며, 최대한 신속하게 수정하여

원활하게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4월 5일(수) 업데이트 후 확인된 문제 안내 】

 

Ⅰ. 문제 현상

 - PC버전 결제를 위해 알림톡 발송 후 모바일 기기에서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 현상

 · 모바일 기기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실행 후

   아키에이지 워를 검색하여 업데이트 진행 시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벚꽃 씨앗과 가속 물약을 동시에 자동 사용 설정이 불가능한 현상

 · 문제점에 대한 확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확인이 완료되는 대로 정상화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희귀 기술책 제작 14일의 패키지, 데일리 보석 패키지를 구매했는데 보석 상점에서 구매하지 않은 상태로 나타나는 현상
 · 해당 상품은 출석 항목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여부[품절]이 보석 상점에 반영되지 않는 부분은 개선될 예정입니다.

 - 희귀 기술책 제작 14일의 패키지, 데일리 보석 패키지의 세부 아이템이 실제 구성품과 다르게 나타나는 현상
 · 해당 상품의 구성품은 출석에서 각 항목별 보상 아이템을 확인 부탁드리며, 구성품과 다른 아이템이 표기되는 현상은 개선하겠습니다.

 

 - 거래소 이용 시 아이템 검색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

 · 문제점에 대한 확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확인이 완료되는 대로 정상화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보석 상점 내 상품 결제 시 중복 결제 또는 미지급되는 문제

 · 상품이 중복 결제 또는 미지급되는 문제를 겪으신 경우 아래의 FAQ를 참고하여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신속히 확인 후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FAQ: 결제 상품이 미지급되었어요. [◀ 바로가기]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