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워입니다.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시작 후 많은 대행자님께서 '아키에이지 워' 추가 개발 방향에 대해서 문의를 주셨는데요!

대행자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4월 12일 업데이트 예정 사항과 앞으로의 개선 사항에 대해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신 의견 중 가장 많은 문의를 주셨던 내용들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대행자님의 의견과 건의사항들에 대해서 함께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근접 직업 밸런스 조정】
4월 12일 업데이트 시 근접 직업에 대한 밸런스 조정이 진행됩니다.
한손검, 양손검, 단검 직업의 일부 스킬에 기존 효과와 더불어 신규 효과가 추가될 예정이며,
근접 직업들의 사냥과 전투 유지력을 상향하고자 합니다.

또한 보스 몬스터들의 영웅 등급 기술책 드랍률을 상향하여,
각 직업의 특성을 강화하는 기술들을 보다 빠르게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신규 기술을 추가하여 많은 인원이 모인 장소에서도 근접 직업의 육성이 원활하도록 보완해 나가겠습니다.


【보스 몬스터의 영웅 등급 전리품 드랍률 상향】
4월 12일 업데이트 시 보스 몬스터의 영웅 등급 장비와 기술책의 드랍률이 상향됩니다.
드랍률 상향을 통해 더 많은 대행자님들이 새롭게 추가된 황금 평원지역에서 캐릭터를 육성하실 수 있기를 바라며,
각 직업의 특색과 다채로운 PVP 전투를 진행하시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후 추가될 던전에서는 일반 몬스터들에게서도 영웅 등급의 장비와 기술책을 획득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더 많은 분들에게 성장과 PVP 전투의 재미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상전 편의성 개선】
추후 업데이트 시 길 잃은 바다에서 진행되는 해상전의 기본 카메라 모드를 자유(F)로 변경되고,
함선 사거리 내에 목표 대상이 있을 경우 불필요한 이동을 하지 않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카메라 화면 전환으로 인한 불편 해소와 함선 이동으로 인한 경험치 손실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전투함의 성장 속도를 고려하여 해상전 전용 월드 보스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해상전 전용 월드 보스가 추가될 때 월드 보스 공략 참여 보상 상향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해상전은 렐름 공성에서도 활용할 계획을 가지고 있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편의성과 완성도를 높히겠습니다.

 

【몬스터 공격으로 인한 탑승 해제 개선】
탈 것 탑승 중 일반/정예 몬스터에게 공격을 받아도 탑승이 해제되지 않도록 준비중이며,
이를 통해 빠른 전투 합류 및 사냥터 이동이 가능하도록 개선 예정입니다.

 

【자동 전투 및 매너 모드 개선】
자동 전투 중 공격을 하지 않는 현상에 대해서 확인하여 수정 진행중이며,
자동 전투 시 목표 대상을 향해 이동하는 중 공격을 받으면 공격 대상을 바로 변경하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또한 매너 모드를 보완하여 공격받지 않은 몬스터를 비슷한 시점에 공격했을 때,
다른 유저가 먼저 공격한 경우에는 해당 몬스터에 대한 공격을 중지하도록 개선할 예정입니다.

 


안내해드린 내용외에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개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양사 모두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