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워 개발팀입니다.

 

2023년 3월 21일(화) 서비스를 시작한 아키에이지 워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 주셔서 고맙습니다.

 

서비스 오픈 이후 카카오게임즈와 XL게임즈는 원활하고 재미있는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을 목표로 달려왔습니다.

그리고 공식 카페와 1:1문의 등을 통해서 게임에 대한 대행자님의 애정과 저희의 부족함으로부터 나온 개선사항을 꼼꼼히

살펴보았습니다.

 

이렇게 늦은 시간 대행자 여러분께 안내를 드리는 이유는 저희가 준비하고 있는 많은 개선 사항 중

차주부터 진행 예정인 무기 직업군 밸런싱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한 말씀을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이 목록들을 잘 정리하여 가능한 것들부터 이른 시일 안에 개선될 수 있게 하겠으며,

첫 번째로 무기 직업군 밸런싱에 대한 변경되는 사항은 직업군별로 구분하여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기 직업군 밸런싱 개선은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아키에이지 워는 대행자 여러분과 함께하는 게임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4월 26일(수) 무기 직업군 밸런스 변경 사항

 

■ 한손검

【방패 휘두르기】

- 기절 확률이 증가합니다.

- 기절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 ‘강인한 육체’ 기술에 방패 휘두르기 강화 효과가 추가됩니다.

 ㄴ 기절 확률 증가 효과가 추가되며, 피해량이 상승합니다.

- 기절 확률이 직업 등급에 따라 대폭 증가합니다.

 

【당기기】

- 당기기 성공 시 대상에 2초간 기절 효과가 부여됩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당기기 및 강화 : 당기기 확률이 직업 등급에 따라 대폭 증가합니다.

 

■ 양손검

【결정타】

- 기절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18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 기절 확률이 직업 등급에 따라 대폭 증가합니다.

 

【속박 해제】

- 감속 상태도 추가로 해제합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30초에서 24초로 감소합니다.

- 속박 해제 시 5초 동안 이동속도 3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단검

【덮치기】

- 덮치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급속 기동】

- 각성 : 급속 기동이 이동 속도 증가 5%에서 15% 증가로 상향됩니다. (최대 25%)

 

【비수 던지기】

- 비수 던지기에 5초간 어둠(순간 이동, 귀환 불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 각성 : 비수 던지기 효과의 어둠 지속 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지팡이

- 치유력이 직업 등급에 따라 추가됩니다.



이후 업데이트로 준비 중인 내용

 

■ 현재의 PVP 명중이 플레이어 간 성장 격차를 과도하게 상쇄시키고 있어, 기획 의도에 맞게 조정할 예정입니다.

 

■ 한손검

- 방패 휘두르기가 원거리 대상에 돌진하여 사용되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 원거리 공격 기술을 추가하여, 전투 중 이동 시간을 단축할 예정입니다.

- 누적 피격에 따른 피해 감소 효과 기술을 추가하여 전투 유지력을 올릴 예정입니다.

 

■ 양손검

- 결정타가 원거리 대상에 돌진하여 사용되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 광역 외침 기술을 추가하여, 다수의 몬스터와 전투를 더욱 수월하게 보완할 예정입니다.

- 적 대상 처치 시 생명력 회복 기술을 추가하여 전투 유지력을 올릴 예정입니다. (PVE/PVP)

 

■ 단검

- 원거리 공격을 추가하여, 전투 중 이동 시간을 단축할 예정입니다.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생명력을 흡수하는 기술을 추가하여, 전투 유지력을 올릴 예정입니다.

- 덮치기 : 적 처치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PVP)

 

 ■ 전투 조작 관련 개선

- 키 동시 입력(이동 중 기술 사용) 시 기술이 사용되지 않던 문제를 이른 시일 내 수정할 예정입니다.

 

 

※ 업데이트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수정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