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슛단인데요,

예전에 뭣모를때는 스쿼드 켜놓고 솔플돌려서 팀한테 자주 죽었었는데 지금은 꺼놓고 플레이 하거든요?

가끔보면 두명이서 편먹고 공격하는 애들 있더라고요 특히 잠긴게이트에서 자주 보는거같아요

친구 둘이서 동시에 큐 돌려서 우연히 만나서 팀먹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