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내림차순으로 뺏던 그래픽옵션이 서로 잡아먹는 프레임이 공존하는것같아 (기준의 불공평성)

모두 같은조건에서 단일옵션만 빼봤습니다.



8700K GTX1080 기준


올울트라기준=143~144프레임 (가산기준)
1위 올울트라-그림자=190 / 그림자: 46프레임
2위 올울트라-포스트=164 / 포스트: 20프레임

3위 올울트라-효과=163 / 효과=20프레임 (2위와동률)

4위 올울트라-텍스처=146 /텍스처=3프레임

5위 올울트라-안티=145 / 안티=2프레임
6위 올울트라-식생/거리보기=143 / 식생/거리보기 =0프레임


올울트라 스케일70 =200프레임 (스케일100대비 39%차이)
올울트라 스케일120 =114프레임 (스케일100대비 26%차이)

(스케일10당 프레임 13% 소모)

선명도=0프레임




올매낮기준=317프레임 (감산기준)
1위 올매낮+그림자=208 / 그림자=109프레임

2위 올매낮+포스트=247 / 포스트=70프레임

3위 올매낮+효과=248 / 효과=69프레임
4위 올매낮+안티=288 / 안티=29프레임

5위 올매낮+텍스처=301 / 텍스처=16프레임
6위 올매낮+식생/시야거리=314 / 거리보기/식생=3프레임



(아래는 내림순 프레임)-(옵션별 프레임판단을 내릴순없습니다)




내림순 옵션별 프레임
올울트라= 142
-그림자= 188
-효과= 225
-식생= 225 / 귀족옵션=안포텍거울=4울=225프레임

-포스트프로세싱= 295 /국민옵션=안텍거울=3울=295프레임
-안티= 305
-텍스처=313
-거리보기=313(올매낮)




종합:  그림자>>>>>>포스트=효과>>>>>>안티>텍스처>거리보기=식생



Ps. 그림자=107프레임ㅋㅋ..